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거리가 멀어도 대리점을 운영중인곳에 방문하고 눈으로 확인 후 안전하게 이용하셔야 합니다!

월급을 받는 직장인들을 위해 여러가지 금융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입니다.

위와 같이 정말 다양한 사기방법들이 있으니 꼭 숙지하시고 절대 당하지마시기 바랍니다.

직접 개통하여 유심 제거 후 판매, 유심은 본인이 들고 있어야 안전하다고 하나요?

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

해당 대출에 관심있는 분들은 오늘 정리해드린 주의사항들에 대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히 유심을 줬을 때가 문제인데요. 업자들이 그 유심으로 소액결제나 국제전화를 얼마나 할지 전혀 예상할 폰테크 수 없기 때문입니다.

꾸준한 앱테크를 할 수 있도록, 사용방법이 간단하고, 특정 시간에 알림을 맞춰놓고 해야되는 그런류의 앱테크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앱들로 시작해보세요. 

★통신 판매업 신고증은 휴대폰 통신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비슷한 말에 속지마세요!

폰테크는 공정거래법과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의 신규가입, 해지등 정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중고폰, 선불유심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폰테크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Leave a Reply

Gravatar